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트스피드 s12f 사용후기
작성자 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4-24 06:57: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72

안녕하세요 구력 5년을 채워가고있는 20대 남자 동호인입니다.

작년 여름 선물받은 라켓이 최근에 부러지면서 보상으로 빅터ind에 문의하던 중 렌탈서비스가 있다는걸 알게되고 시타를 하게됐습니다.
부러진 라켓은 제트스피드 s3 였는데 뭔가 부족함이 느껴져서 다른 라켓을 찾고있던중에 s12 보다는 s12f가 조금 더 부드럽다는 평을 보고 평소에 부드러운 라켓을 즐겨 사용해서 렌탈을 진행했습니다.
빅터에서 렌탈서비스를 받으면서 좋았던것 중 하나는 거트를 본인이 원하는 장력에 맞게 새로 작업해서 보내준다는게 좋았어요.
그리고 거트도 추천해서 작업해주셨는데 어떤거였는지 기억이 잘...ㅠㅠ




박스를 개봉해보니 원그립이 제거되어있는 라켓이랑 월간배드민턴, 빅터 카탈로그가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라켓을 받고 바로 그립을 제 손에 맞게 감아주고 저녁에 바로 클럽으로 가서 시타를 해봤습니다.
제가 제일 걱정했던건 평소에 거트를 요넥스 bg80과 bg66 ultimax를 쓰는데 빅터 거트는 써본적이 없어서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걱정과 달리 작업해서 보내주신 거트는 80과 느낌이 거의 똑같다고 느껴졌습니다.
타구감, 타구음, 반발력 같은 부분에서 저는 차이를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난타를 치면서 드라이브, 스매싱, 수비 위주로 시타를 해봤는데
제가 드라이브와 전위가 약한 스타일이라 드라이브에 대한 걱정을 많이하는데 전혀 부담없이 밀리지 않고 반응했습니다.
스매싱에서도 평소에 소드12번을 같이 사용하는데 소드보다는 약간 더 무게가 실리는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게임을 하면서 전위보다는 후위에서 스매싱을 많이 때리는 스타일이라 스매싱에 중점을 두고 있었던 저한테는 전혀 부족함없는 만족스러운 라켓이었습니다.


소드 12의 스매싱이 약간 날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싶은 라켓입니다.
소드12 보다는 약간 헤드해비이고 샤프트도 stiff쪽으로 살짝 기울었지만 부담스럽지않고 후위공격에서 힘을 더 실어줄수있는 라켓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비도 라켓에서 부담스러운 부분을 느끼지 못했기 때문에 상대 공격상황에서 부담스럽다고 느낀적은 없었습니다.
2주간 렌탈서비스를 받으면서 제가 가지고있던 소드12, 요넥스 아크10보다 가방에서 더 자주 찾은 라켓이 제트스피드12f 였던것 같습니다.
우연찮게 보상을 받으려고 고민하던중 저에게 맞는 좋은 라켓을 찾게되어서 기분좋게 보상받을수 있을것 같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