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트스피드 S12 14일동안 여정
작성자 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2-22 15:40: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1






일단 렌탈을 해준 빅터회사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저는 구력 3년에 아직 대회출전 경험은 적은 한 대학생입니다. 일단 제가 자주 사용하는 라켓은 가와사키의 팬텀 57번 입니다.
제 플레이 스타일은 전위플레이를 좋아합니다. 스매싱이 구려서 ㅎㅎ
그래서 스매싱을 강하게 하고자 딱딱하며 머리가 무거운 라켓을 찾고 있었습니다. 근데 제트스피드 12 번은 딱딱은 한데 머리가 무겁다는 느낌은 잘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쓰던 라켓과 같은 줄 알았습니다. 그렇지만 역시 딱딱해서 그런지 너무 팔이 아프고 손목도 약간 저렸습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스매싱은 GOOD!!! 저는 타올도 쓰고 일반그립도 사용하지만 S12번은 뭔가 타올이 쫙쫙 잡히는 게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타올을 2번이나 갈았을 정도입니다.


지금부터는 총평입니다.

하이클리어:★★★★
클리어의 경우 기존 사용하는 라켓에 비하면 너무 잘나가 놀랐습니다. 평소 난타를 치면 클리어를 얼마 못치고 드라이브 연습을 하지만 뭔가 클리어를 치는데 더 잘나갔습니다. 클리어의 경우 기초라 열심히 배웠지만 좀 치면서 부터는 클리어를 놓쳐서 항상 졌지만 이 라켓의 경우 밀려서 치는 클리어의 경우도 잘나가 좋았습니다.

스매싱:★★★☆
스매싱의 경우 아주 맘에 듭니다. 쫙쫙 손에 감기며 날아가 코트에 꽂히는 느낌이 아주 맘에 듭니다. 하지만 반스매싱을 좋아하는 저로써 손목의 부담이 갔습니다. (이경우는 저의 문제가 있기도 하지만 너무 딱딱한지라 받아들이지를 잘 못하였습니다.) 그렇지만 힘
빼고 치는 스윙은 아주 맘에 듭니다. 라켓의 적응 시간이 더 있었다면 더 자세하게 알수있었을것같습니다.

드라이브:★★★
드라이브의 경우 보통입니다. 난타 중에서 가장 많이 하는 타구가 저는 드라이브 입니다. 하지만 이라켓으로 연습을 해보니 약간 엇맞는다는 느낌이 들며 스피드가 약간 느린것같았습니다. 물론 느낌이지만 평소 치는 느낌과 달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윙을 하던 도중에도 삑사리가 맞는 경우가 잣았습니다.

드롭:★★★
드롭의 경우 ..... 말을 못하겠습니다. 사실 드롭의 경우 잘 사용하지 않는 타입이라 드롭은 설명을 잘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뭔가 어색하게 타구가 되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헤어핀:★★★☆
헤어핀의 경우 스핀을 잘먹고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전위 플레이로써 헤어핀을 깍는 걸 좋아합니다. 하지만 라켓이 약간 길어 걱정했지만 그런걱정은 들어가고 오히려 더 잘들어가는 듯 했습니다.

푸시:★★★★
푸시는 신입니다. 진짜 뭔가 푸시를 하면 항상 코트 끝에 들어가게 하는데 이라켓은 살짝만 손목을 꺽어도 그냥 코트로 꽃혔습니다. 이런 점에서는 진짜 푸시만큼은 확실한 라켓 같았습니다.

총평: 지금은 신형이 구형의 단점을 보안하여 더 좋게 나왔다고 보았습니다. 그렇지만 구형도 나름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매싱을 보안하기 위해 라켓을 찾았지만 저에게 약간 버겁고 적응 기간이 뭔가 오래 걸리거나 가방안에서 잠잘 라켓같았습니다.
하지만 저의 문제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레슨을 더 받아보고 라켓을 더 자세히 리뷰를 해드려야 했는데 이렇게 밖에 설명을 못해 죄송합니다. 그래도 S12 는 제가 찾던 라켓의 가까운 라켓이였습니다.
제가 S12번을 추천해드리고 싶은 분들은 스매싱이 더 좋아지고 싶은분,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 후위공격을 잘하고 싶다는 분 등 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중간 중간 맞춤법이 안맞거나 틀린부분은 지적하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라켓리뷰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비난하거나 욕은 삼가합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20180207065317_IMG_0561.JPG , 20180207065326_IMG_0562.JPG , 20180207065342_IMG_0563.JPG , 20180207065352_IMG_0564.JPG , 20180212053651_IMG_056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